너무 예뻐 男손님들 팔로워 100만 찍은 ‘택시기사’, 알고 보니… (+몸매)
‘가장 아름다운 택시 운전사?’
대만에서 화제 되고 있어
대만 밴드 멤버 한치우
대만의 신베이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택시 운전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온라인 미디어 사눅(Sanook)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택시 운전사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무려 95만 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한 택시 운전사는 실제 대만 무쌍밴드(無双樂團)의 전 멤버인 ‘한치우(Chiu Han)’였다.
지난 5일 한치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프로 택시 운전사입니다”라며 택시 운전 면허증 사진을 게재했다.
실제 한치우는 전문 운전면허를 취득해 택시 운전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네티즌들은 신베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택시 운전사로 선정됐다고 한다.
이어 “지난 6개월 동안 설명하기 힘든 경험을 많이 했다. 시험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점은 아마도 천 개가 넘는 문제가 담긴 규칙과 거리명이었을 것이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시험에 단번에 합격할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하나님은 아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기사님 보통 어디에 주차하시나요”, “기사님 5년 계약해도 될까요”, “운전기사를 지정하고 싶다”, “저도 타고 싶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한편 한치우는 유튜브 채널 ‘丘涵 Chiu Han’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