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살 차이’ 80대 할아버지랑 결혼한 23살 여성… “진정한 사랑”
80대와 결혼한 20대 여성
무려 57세 나이 차이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
한 23세 여성이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며 80세 남성과 결혼 후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최근 중국 웹사이트 소후(Sohu)에는 23세 여성의 놀라운 사랑 이야기를 공개됐다.
23세 여성 샤오팡(가명)은 허베이성 요양원에서 자원봉사자로 일하다가 해당 요양원에 거주하는 80세 노인 리(가명)와 사랑에 빠졌다.
비슷한 관심사와 취미로 금세 친해진 두 사람은 57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관계가 되었다.
샤오팡은 리의 성숙함과 지능에 매력을 느꼈다고 하며, 리는 샤오팡의 젊음과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을 좋아한다고 한다.
80세 리와 교제하던 샤오팡은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며 부모님께 결혼 승낙을 받기를 시도했다.
그녀의 부모는 당연히 두 사람의 결혼을 승낙하지 않았고, 그들은 리가 샤오팡을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샤오팡은 부모 및 가족과의 관계를 끊기로 결정하고 작은 마을에서 소박하고 따뜻한 결혼식을 거행했다. 이들은 ‘가난, 부, 건강, 질병에 관계없이 영원히 서로 사랑하겠다고’ 약속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집안일을 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겼으나, 리의 건강 상태가 점점 나빠지기 시작했다.
고령의 나이인 리는 늙고 건강이 좋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부자도 아니며 그의 주 수입은 소액의 노령연금뿐이었다.
이에 샤오팡은 리의 일상생활을 돌보아야 할 뿐만 아니라 재정적 부담도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가장의 역할까지 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