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떠난 뒤 ‘열애설’만 터졌던 블랙핑크 리사, 진짜 깜짝 소식
블랙핑크 리사, 솔로 컴백 예고
‘TEASER’ 음원 스티커로 컴백 스포
활발한 글로벌 활동 이어가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YG 독립 이후 첫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13일 리사는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솔로 컴백을 예고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리사는 흰 티셔츠에 짧은 치마를 입고 포즈를 취하며 모델 포스를 뽐냈다.
리사는 압도적인 아우라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리사는 해당 영상의 BGM을 통해 ‘TEASER(티저)’라는 표기로 음원 스티커를 남기는가 하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는‘COMING SOON(커밍순)’이라는 문구와 함께 스포티파이와 애플뮤직에서 신곡을 PRE-SAVE(프리-세이브) 할 수 있음을 알려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4월 리사는 미국 소니뮤직 산하 RCA 레코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활동에 나설 것을 알린 바 있다.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LLOUD Co.)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돌입했다.
리사는 솔로 곡 ‘Money(머니)’로는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K팝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가장 오랜 기간 차트에 머문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리사는 HBO 오리지널 시리즈 ‘The White Lotus(더 화이트 로투스)’ 시즌 3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도 활약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