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아내’ 중 제일 예쁘다는 여성, 튜브톱 비키니까지…(사진)
박성광 아내 이솔이
늘씬한 비키니 몸매 뽐내
지난 2020년 결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이솔이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가 지금 (다이어트 보조제) 복용 1년 차인데 동남아 먹부림에도 몸무게 편안히 유지하고 돌아왔다”라며 “어느 순간부터 가끔 하는 과식은 전혀 두렵지 않다. 먹어도 잘 안 찌는 체질로 바뀌니까”라고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초록색 튜브톱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솔이는 여리여리한 몸매와 쭉 뻗은 각선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섹시디바”, “너무 예쁘다”, “예쁘다 못해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8월 7살 연상의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솔이는 1988년생으로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일하다 2세 준비를 위해 퇴사, 현재는 대학원에 입학한 근황을 전했다.
이솔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얼리 브랜드 하나 론칭한다고 정신이 없었다”라며 “나는 일보다 대학원 가서 공부하는 게 좋더라. 일 생각을 안 하니까 머리가 비는 것 같다. 공부도 하고 싶을 때 하니 너무 재미나네요”라고 대학원 생활을 만족해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