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 ‘바이에른오토’..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파트너십 체결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에서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고객 만족을 위해서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형 몰링파크(Malling Park)로, 쇼핑, 호텔, 엔터테인먼트, 여가형 테마파크를 전부 즐길 수 있다. 자연생태 공원인 ‘스카이 파크’뿐만 아니라 백화점 옥상 전망대에서 비행기의 이착륙을 바라볼 수 있는 것으로도 명성이 높은 복합 쇼핑몰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이번 롯데몰과의 제휴를 통해서 아우디 및 롯데몰 고객을 위해 더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비롯해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해 7월 5일~14일까지 10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아우디 브랜드가 자랑하고 있는 프리미엄 고객 마케팅 서비스를 비롯해 롯데몰 김포공항점의 우수한 접근성을 활용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프로그램, 그리고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문화 콘텐츠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에 있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서비스 네트워크로, 서울부터 경기 서부권역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한 위치적 장점을 통해서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 중에 있다. 차량이 수리되는 동안에는 서비스센터와 연결된 롯데몰, 롯데백화점에서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이용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0일부터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의 운영을 시작하여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바이에른오토의 권혁민 대표는 “강서 지역의 랜드마크인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면서 양 사 모두에 더욱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창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에른오토는 열 번째 아우디의 공식딜러사로,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첫 번째 서비스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바 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