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방송서 ‘성형수술’하고 등장… 전후 비교 사진 봤더니
이상민, 턱밑 성형수술
얼굴에 붕대 감고 등장
빚 20년 만에 청산해 화제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방송에서 턱밑 성형수술을 받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이상민은 지난 23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성형외과 의사인 김종국 친형의 집도로 턱밑 지방 흡입술과 턱밑 실리프팅 시술을 받았다.
이날 이상민은 배우 이동건과 함께 병원을 찾아 “동건이 정도의 턱 라인이 나올 수 있냐”라며 “요즘 많이 먹으면 턱이 내려온다. 2~3㎏ 찌면 턱살이 많이 찐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빚을 청산하고 나서는 내 얼굴을 자주 보게 된다. 턱살이 찌니까 자다가 호흡 때문에 잠에서 깬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성형외과 의사는 “잠잘 때 턱 밑이 무거울수록 수면 무호흡이 생긴다. 점점 나이가 들면 지방 세포가 커진다. 사실 수 자체를 안 줄이면 점점 커질 수밖에 없다”라고 전했다.
결국 턱밑 지방흡입술과 턱밑 실리프팅 시술을 받은 이상민은 퉁퉁 부은 얼굴에 붕대를 감고 등장했다.
이를 본 이동건은 “엄청 귀엽다”라며 김종국은 “혹시 ‘썸’타는 여성 있으면 지금 영상통화 해야 한다. 지금 엄청 귀엽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4월 69억 7,000만 원의 빚을 20년 만에 청산해 화제가 됐다.
이상민은 빚을 청산한 기념으로 은행을 찾아가 ‘주택청약통장’을 만들었다.
이상민은 현재 ‘아는 형님’, ‘차트를 달리는 남자’,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에 출연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