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女가수, 가슴 푹 파인 옷 입고 남다른 ‘볼륨감’… 몸매 깜짝
가수 에일리 최근 근황
볼륨감 넘치는 몸매 눈길
결혼 전제로 열애 중 밝혀
가수 에일리가 전한 근황이 화제다.
최근 에일리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말레이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 모두 정말 사랑합니다! 잊을 수 없는 밤이에요”라며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에일리는 “전체 공연을 모든 분들이 한국어로 노래하는 걸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 수 있었던 소중한 추억들에 감사해요. 12년의 사랑을 하룻밤에 다 담아도 절대 부족했어요.. 꼭 다시 여러분들을 만나러 다시 오고 싶어요!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라고 인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일리는 말레이시아 공연을 마친 뒤 무대 의상을 입고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에일리는 인형 같은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3월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에일리가 열애 중인 남성인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최시훈으로 밝혀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당시 에일리는 “제 연애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맙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오겠다”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