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보다 예쁘다…김민재 와이프, 드디어 공개됐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한소희 닮은꼴’로 알려진 배우 김민재의 아내 최유라의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새로 합류하는 배우 김민재(45) 부부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김민재는 “아내는 닮은꼴 부자”라며 “이효리도 ‘내 신인 데뷔시절 느낌이 있다’고 직접 말했고 배우 강혜정, 한소희도 닮았다더라”라고 밝혔다.
김민재는 “닮은꼴 연예인은 많이 있다. 사람들이 ‘장가 잘 갔다’는 얘길 많이 한다”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예고편에서는 김민재가 좁은 원룸에 홀로 덩그러니 앉아 있으며, 먹을 것은 인스턴트 식품뿐인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는 “유라씨 전화 좀 받으세요”라며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1979년생인 김민재는 영화 ‘베테랑’에서 비열한 형사 역할로 천만 관객을 기록하고, 영화 ‘국제시장’에서 철부지 아들로 또 한 번 천만 관객을 달성했으며, 각각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범죄도시3,4’에서 마동석의 오른팔로 출연해 ‘4천만 흥행 보증수표’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외에도 그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용의자’, ‘더 킹’, ‘군함도’, ‘성난 황소’, ‘반도’, ‘한산: 용의 출현’, ‘대외비’ 등이 있다. 특히 그는 경찰 역할만 17번, 과몰입을 유발하는 악역으로 활약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김민재는 2016년 9월 배우 최유라와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SBS ‘동상이몽2’, 김민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