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7년 연속’ 수상 기염 토해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27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Korea Consumer Awards)에서 7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는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여러 부분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인 기업 및 브랜드에 제공되는 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8년 첫 수상 이후 7년 연속 해당 부문에 선정,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한 비즈니스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콤팩트 모델부터 전기 SUV, 럭셔리 로드스터 등 다양한 세그먼트에서 총 12개 차량을 출시하는 등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의 핵심 모델인 ‘더 뉴 E-클래스’ 등을 출시한 바 있으며, 하반기에는 최상위 전기 SUV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럭셔리 오프로더 ‘더 뉴 G-클래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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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KSQI)’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 자동차 판매점’ 산업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에 이름을 올렸고, ‘수입 인증 중고차’ 산업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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