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로 데뷔하자마자 대박난 4세대 걸그룹, 갑자기 ‘이런’ 콘셉트?
키스오브라이프 근황
‘Sticky’ 콘셉트 포토
청량 러블리 매력 폭발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5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Sticky’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콜라주로 표현된 여름을 즐기는 각 멤버들의 밝고 싱그러운 모습과 함께 날아다니는 나비, 다양한 손그림과 손글씨로 쓰인 가사 등이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마치 휴양지에서의 자유로운 모습을 콘셉트 포토 속에 담아냈다.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쥴리를 시작으로 단발로 변신해 완벽한 몸매를 뽐내는 나띠, 공주처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지닌 벨, 바다처럼 맑고 청량함으로 더욱 핫한 면모를 갖춘 막내 하늘까지 기존 선보였던 강렬함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예고해 더욱 눈길을 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Sticky’는 자신들만의 자유롭고 눈부신 여름날을 표현한 앨범이다.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음악을 추구하며 신인답지 않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왔던 이들이 이번 신곡을 통해서도 다시 한번 대중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디지털 싱글 앨범 ‘Sticky’는 오는 7월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