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유해진과… 임영웅, 진짜 대박 소식 전했다
임영웅, 리얼 예능 도전
tvN 예능 ‘삼시세끼’ 출연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
가수 임영웅이 리얼 예능에 도전한다.
28일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라며 “촬영은 7월 중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4년부터 방송된 ‘삼시세끼’는 tvN 대표 예능으로 농촌 혹은 어촌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임영웅이 출연하는 ‘삼시세끼’에는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4년 만에 뭉쳐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0년 ‘삼시세끼 시즌5’에서는 ‘어촌편’으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이 출연했다.
당시 사소한 일로 티격태격하지만, 누구보다 서로를 위하는 영혼의 단짝 차승원, 유해진과 두 사람 옆에서 묵묵히 일을 돕는 손호준의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8월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다.
임영웅은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압도적인 득표율로 ‘진’을 차지하며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후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매, 첫날 94만 장, 일주일 만에 100만 장을 돌파하며 당시 역대 남자솔로가수 최고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임영웅은 지난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개최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