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성장한 ‘송일국 子’ 대한·민국·만세, 벌써 키가 ‘깜짝’
송일국 子, 대한·민국·만세
폭풍 성장 근황 공개돼 화제
조세호, “키가 저보다 크네요”
배우 송일국과 그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 군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지난 26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원조 슈퍼맨 ‘송대디’ 송일국과 현생에 찌든 이모 삼촌들의 힐링 그 자체! 온 국민의 랜선 조카였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유퀴즈에 찾아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유퀴즈’ 측은 “어느새 조셉(조세호)의 키를 훌쩍 넘겨버린 대한, 민국, 만세의 폭풍 성장이 궁금하다면?”라는 글을 덧붙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송일국과 어느새 훌쩍 커버린 세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장에 등장해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삼둥이는 셔츠에 넥타이, 깔끔한 면바지를 맞춰 입고 등장해 MC 유재석, 조세호를 향해 90도로 깍듯히 인사했다.
유재석은 삼둥이를 반가워하며 아빠와 똑닮은 만세를 향해 “송일국 씨 아니에요?”라고 농담을 건넸고, 조세호 역시 “키가 저보다 크네요”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송일국은 지난 2008년 판사와 결혼해 2021년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품에 안았다.
이후 송일국과 삼둥이는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수많은 랜선 이모, 삼촌들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세쌍둥이의 아빠가 된 송일국의 리얼한 육아 현장과 삼둥이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송일국은 지난 2015년 진행된 한 인터뷰에서 “사실 대한, 민국, 만세가 감탄사였다. 세쌍둥이라고 해서 ‘와 대한민국만세다’ 라고 했는데 그게 태명이 되고, 또 그것보다 더 좋은 이름을 못 찾겠더라”며 삼둥이의 이름이 탄생하게 된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송일국과 삼둥이가 출연한 ‘유퀴즈’는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있다.
온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삼둥이와 송일국이 ‘유퀴즈’에서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