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자동차 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에 ‘지원 서비스’ 실시 나선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됨에 따라 고객을 위한 수해 피해 차량에 대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는 7월 8 ~8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수해 피해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내·외관 및 엔진 룸, 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의 상태를 전문가를 통해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수해 피해로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교체가 필요한 부품에 한해 최대 300만 원까지 30% 할인을 진행한다. (단, 기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 불가) 이밖에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지원센터(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집중 호우가 예상되는 장마철에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긴급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미리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7월 8일부터 진행 중인 이번 캠페인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단,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캠페인은 조기 종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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