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장마철 ‘침수 피해’ 고객 위한 차량 지원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철 침수 피해 고객들의 차량 수리 부담을 덜어주는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대상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자사 고객 중 자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본인 부담으로 차량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이다. 대상 고객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침수 피해 차량 수리 시 수리비 중 부품 가격 30%를 지원한다. 다만 수리가 아닌 부품 단독 구매의 경우는 해당하지 않는다.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능한 대상 고객의 차량에 대해 무상 견인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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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0일까지 전국 30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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