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 논란 그후… 한소희, 독보적 근황
‘대세 of 대세’ 변우석
‘핫 캐릭터 어워즈’ 1위
김수현 차은우 제쳐
배우 변우석이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며 대세를 입증했다.
지난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변우석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김수현, 3위는 차은우가 선정됐다.
‘핫 캐릭터 어워즈’는 국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현역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투표이다.
해당 투표에서 변우석은 무려 16,720,20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으며 최종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롯데월드몰 아트캔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에 게재될 광고는 팬들이 직접 제작한 시안으로 진행, 팬들의 투표로 정해진 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라 변우석과 팬들에게 의미가 있는 광고이다.
변우석은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올랐다.
최근 변우석은 아시아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는 6일~7일에는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SUMMER LETTER(썸머 레터)’를 개최한다.
한편 유픽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됐다.
특히 오는 8월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앞서 7월 초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인기상 투표를 오픈하고 팬들을 위한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