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9만 원 명품 레깅스 입고 S라인 자랑하던 여배우 수영복 몸매
베리굿 출신 조현
179만 원 명품 레깅스
밀착 하의실종 수영복
그룹 베리굿 출신 조현이 섹시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11일 조현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많이 웃어요 우리:)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초밀착되어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 같은 의상을 입고 화보를 촬영 중인 모습이었습니다.
해당 의상은 몸의 굴곡이 그대로 드러나면서 하의 실종 패션으로 다소 파격적이었으나, 조현은 탄력 넘치는 S라인 몸매를 자랑하며 감탄을 절로 자아냈죠.
조현의 S라인은 거저 얻어지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필라테스, 골프, 승마 등 다양한 운동 인증샷을 올리며 꾸준한 관리를 하는 조현은 과거 명품 레깅스를 입고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20년에는 “오늘도 1시간 반 불태우다”라는 글과 함께 179만 원짜리 명품 레깅스를 입고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죠.
땀 흘리는 운동복으로도 명품을 입는 조현은 집안이 매우 부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일각에서는 ‘취미로 연예인을 하는 사람’이라는 우스갯소리도 있죠.
‘금수저’ 조현은 지난 2016년 그룹 베리굿으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그룹이 해체한 상태이며 2021년 이후에는 연기 활동에 주력해 본명 ‘신지원’으로 활동 중입니다.
배우로 전향한 그는 씨네드라마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 영화 ‘최면’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에는 ‘로맨스 빌런’에서 태어날 때부터 이미 너무 예쁜 외모의 소유자이자 다중 자유 연애 주의자 고윤 역으로 열연했죠.
한편, 지난해 11월에는 ‘아시아 30세 이하 기업인 30인’에 이름을 올린 적 있는 연상의 사업가와 6개월째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