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연상’ 감독과 결혼한 女배우, 몸 너무 아프다더니… 팬들 걱정
[TV리포트=변예진 기자] 배우 김보라가 결혼 후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김보라는 “6월 이후 운동을 안 하니 몸이 너무 아프다. 다시 열심히 다녀야지. 뭉친 곳 기가 막히게 풀어주시는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방문해 거울 앞에서 인증사진을 남겼다. 특히 김보라는 레깅스를 입고 군살 없이 늘씬한 슬렌더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김보라의 화장기 없는 청순한 미모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보라는 2021년 영화 ‘괴기맨숀’으로 인연을 맺은 7살 연상 조바른 감독과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6월 열애 3년 만에 결혼했다.
당시 김보라는 “실수하며 놓친 것이 참 많았음에도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서 함께 잘 헤쳐 나가며 살겠다. 아자아자!”라고 전했다.
김보라는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 출연한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김보라는 의대를 휴학하고 스쿠터로 전국을 여행하던 중 우연히 사건의 배경이 되는 무천마을에서 식당 아르바이트생으로 머물게 되는 하설 역으로 분한다.
해당 드라마에는 김보라뿐만 아니라 배우 변요한, 고보결, 고준 등이 출연하며, 오는 8월 16일 방송 예정이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