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연예인 많이 본 이사배…최애로 ‘이 아이돌’ 꼽았다
[TV리포트=남유림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를 만나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24일, 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이사배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와 함께한 메이크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사배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을 해주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로 지난 5월 자신의 계정에 공유한 필릭스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통해 엄청난 이슈를 모았다. 오직 메이크업 실력만으로 이사배는 필릭스와 놀랍도록 똑같은 얼굴을 구현했고, 해당 영상에서 모델이 필릭스 특유의 표정을 짓는 영상은 조회수 64만 회를 기록했다.
앞서 이사배는 이미 여러 차례 필릭스의 팬임을 밝힌 바 있다. 특히, 연예인과 팬들의 소통 창구인 ‘버블’에서 ‘용복(필릭스의 본명)이 할미’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리기도 했다.
이번 게스트로 초대된 필릭스는 “메이크업 커버 쇼츠를 봤는데 저랑 너무 똑같아서 놀랐고, 꼭 나와 보고 싶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이사배는 ‘천사’와 ‘아기 염라’라는 두 가지 상반된 컨셉으로 메이크업을 진행해 팬심을 자극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을 하는 내내 애써 침착하려 하지만, 떨림과 행복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좋아 죽을 지경인데 힘겹게 참는 게 웃기다”, “세상에 완전 성덕(성공한 덕후)이 되셨네”, “필릭스 진짜 잘생겼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필릭스는 지난 17일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해 요정 같은 비현실적인 외모와 중저음 동굴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필릭스가 소속한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8인조 그룹으로 지난 19일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으로 컴백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인 19일부터 6일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고, 25일 기준 조회 수 5,080만 회를 달성했다.
남유림 기자 nyr@tvreport.co.kr / 사진 = 유튜브채널 ‘Risaba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