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인정하더니… 더 멋있어진 김종민, 꽃다발 들고 깜짝 근황
[TV리포트=하승연 기자] 최근 열애 및 결혼설에 휩싸인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근황이 공개됐다.
25일 신지는 “첫 곡부터 마지막 곡까지 전부 일어서서 신나게 즐겨주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코요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코요태는 데뷔 26년 만에 처음으로 미국 투어를 진행했는데 지난 7월 2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24일 애틀랜타, 27일 시애틀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각자 꽃다발을 꼭 쥐고 있는 코요태 멤버들은 서로를 쳐다보거나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김종민은 최근 열애 및 결혼설에 휩싸인 후 더욱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을 본 팬들은 “화면에 꽃만 있네요. 오늘 최고의 하루였습니다. 김종민이 점점 잘생겨 보인다. 근황 자주 올려 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김종민은 최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 출연해 “여자 친구 얘기해 달라. 같이 아는 형에게 들었다”는 전현무의 말에 “입 싼 형이 있다.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 등의 의미심장한 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그룹 코요태는 1998년 12월 9일에 데뷔한 3인조 혼성그룹으로 ‘실연’ ‘순정’ ‘비몽’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멤버 모두 각종 예능 프로그램부터 라디오,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활약을 보였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