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김기리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랜선 집들이’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문지인과 개그맨 김기리가 결혼 이후 새롭게 꾸민 신혼집을 공개했다.
26일 배우 문지인의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는 ‘문지인♥김기리 랜선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문지인과 김기리가 소품 하나하나 직접 선택하고 꾸며 화제가 된 신혼집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랜선 집들이를 하겠다며 나선 문지인과 김기리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챙긴 가전, 가구와 다양한 색깔로 포인트를 준 귀엽고 아늑한 집을 공개했다.
책과 화분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고 소파로 거실과 응접실을 분리하는 등 센스있는 인테리어 실력을 뽐낸 문지인은 호텔식 침구와 아늑한 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한 안방까지 거침없이 공개했다.
또한, 건강 주스를 갈아 먹으며 서로의 건강을 챙기는 모습, 집 소개하던 중 갑자기 사라져서 컴퓨터 게임하는 김기리를 혼내는 문지인의 모습 등 100% 리얼한 신혼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문지인은 최근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지인의 지인’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