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이혼’ 조윤희, 딸 로아 충격 고백에 멘붕 “쉬는 시간에 항상…”
조윤희, 딸 로아 교우 관계 긴급 점검
플랜 A→Z까지 빈틈 없는 ‘파자마 파티’
“왜 헤어졌어요?” 로아 친구 질문
‘이제 혼자다’에서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를 위해 특별한 파자마 파티를 연 모습이 공개된다.
30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의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 4회에서는 조윤희가 딸 로아의 사회적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로아의 친구들을 초대하여 성대한 파자마 파티를 개최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조윤희에게 전해진 청천벽력 같은 소식. “쉬는 시간에 나 항상 혼잔데…”라는 로아의 한 마디에 마음이 무거워진 조윤희. 학교에서 로아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조윤희는 생전 처음 듣는 로아의 학교생활 이야기에 큰 충격을 받고, 로아를 위한 긴급 처방에 나선다.
완벽 계획형 엄마 조윤희의 플랜 A부터 Z까지 빈틈 없이 꽉꽉 채운 파자마 파티가 펼쳐진다.
아이들의 환호 소리와 조윤희의 곡소리가 뒤섞인 조윤희 표 파자마 파티! “왜 헤어졌어요?” 순수하고 매콤한 로아 친구의 기습 질문부터 로아와 친구들의 갈등까지, 그야말로 ‘엄마 조윤희’의 슬기로운 대처가 절실한 순간과 맞닥뜨린다.
과연 조윤희는 백패킹보다 고된 혼돈의 파자마 파티를 무탈히 끝낼 수 있을까.
한편,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삶을 담백하게 그려 나간다.
전노민, 조윤희, 최동석, 이윤진 등이 MC 박미선의 응원에 힘입어 현재의 마음을 솔직히 털어 놓으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일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