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PD와 ‘결혼’… 민경훈, 아쉬운 소식 전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최근 ‘아는형님’ PD와 민경훈의 결혼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가운데, 아는 형님의 휴방 소식이 전해졌다.
2일 JTBC는 “3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 예정이었던 JTBC ‘아는 형님’ 본방송은 휴방합니다 지진희, 김지수, 정웅인, 최민호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 445회는 10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됩니다”고 밝혔다.
이는 2024 파리 올림픽 기간이기 때문에 스포츠 중계로 인해 결방이 예측되지만 8월 3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는 하지민 선수가 출전하는 ‘요트 남자 딩기 레이스’만이 예정되어있다.
JTBC의 편성표 역시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표기되어있다.
한편, 민경훈은 최근 아는 형님 PD 출신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7월 10일 자신의 계정에 “다가오는 11월 결혼을 한다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민경훈은 결혼 발표 이후 ‘아는형님’ 방송에서 예비 신부에 대해 “알고 지낸 지는 몇 년 됐다 교제는 지난해 연말부터 몰래 했다”며 “취미가 비슷하다 캠핑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적 있다.
덧붙여 “(예비 신부를) 집에 데려다주던 길이었다 식사를 해서 배가 부른 상황이었는데 바로 보내기 아쉬워서 집 앞 호프집에서 어묵탕에 맥주를 마셨다 그때 서로의 마음을 느낀 것 같다”고 밝혔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