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공개 열애 중인 신민아 ‘역대 웨딩드레스’
신민아 역대 웨딩드레스
화보같은 자태 보여줘…
새 드라마서도 웨딩드레스
김우빈과 10년째 공개 열애 중인 신민아가 새롭게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신민아가 그간 보여준 웨딩드레스를 함께 살펴보러 가실까요~?
신민아는 2017년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이제훈에게 손등 키스를 받는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유소준은 죽음을 피하기위해 송마린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신민아는 이 장면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태를 뽐냈습니다.
다음으로는 2021년 tvN에서 방영된 ‘갯마을 차차차’입니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와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작품인데요. 알콩달콩 커플 연기를 보여준 두 사람은 마지막 회에 서울에서의 결혼식을 약속하며 셀프 웨딩 화보를 찍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 때 신민아는 하트톱 위에 시스루 반소매가 장식된 A라인 롱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이어 2,100만 원 대의 다이아몬드 장식의 진주 목걸이와 200원 상당의 이어링과 반지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민아는 tvN X TVING의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웨딩 드레스를 보여줬습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과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7월 29일 공개된 손해영 시점의 호박마켓 티저 영상에서 신민아는 “3일 단기 신랑 구합니다 세팅 다 해드립니다 대사만 치세요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열심히 신랑을 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 때 신민아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8월 26일 첫 방송 될 예정입니다.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신민아의 이번 드라마 역시 큰 기대가 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