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연하’와 열애 중… 유명 女가수, 남친 직접 언급 (+유명인)
트로트 가수 은가은
박현호와 열애 소감 전해
“예쁘게 만나겠다” 감사 인사
박현호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수 은가은이 직접 소감을 전했다.
9일 은가은은 KBS 2Radio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에서 “오늘 축하받고 싶은 소식이 있다. 아침에 기사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수 박현호 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저희가 이쁜 사랑할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 예쁘게 만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이후 청취자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은 은가은은 “감사하다. 생각보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서 감사하다. 선남선녀라고 해주시니, 선남은 맞는데 예쁘다는 칭찬은 익숙지 않다”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날 오전 은가은과 박현호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예능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됐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3년 데뷔한 은가은은 TV CHOSUN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2013년 그룹 탑독으로 데뷔한 가수 박현호는 2015년 팀을 탈퇴했다.
전혁 후 박현호는 MBN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1987년생 은가은과 1992년생 박현호는 5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KBS 2TV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등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