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부부 탄생’ 이혼 후 맘고생한 아델, 결혼 발표… 남친도 유명인
팝가수 아델♥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
콘서트서 결혼 발표.. 약혼반지까지
“이렇게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
세계적인 가수 아델(36)과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42)이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9일(현지시간) 다수 외신 보도에 따르면 독일 뮌헨에서 열린 공연에서 아델은 리치 폴과의 결혼을 언급해 화제가 됐다.
이날 콘서트에서 “나와 결혼해 줄래?”라는 플랜카드를 들고 있는 팬을 향해 아델은 “나는 이미 결혼하게 되어 당신과 결혼할 수 없다. 하지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델은 왼손 약지에 착용한 반지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아델은 지난 2021년부터 리치 폴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21년 NBA 경기를 관람 중인 사진이 찍히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2022년 엘르 매거진 인터뷰에서 아델은 “이렇게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 그에게 집착하고 있다”라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2023년 콘서트 중 아델은 리치 폴을 ‘남편’이라고 언급했으며, “난 다른 아기를 간절히 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델은 지난 2007년 싱글 ‘홈타운 글로리(Hometown Glory)’로 데뷔했다.
아델은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제너럴 필드를 모두 수상한 첫 여성 아티스트이다.
아델은 지난 2012년부터 열애한 사업가 사이먼 코네키와 2018년 공식적으로 결혼해 슬하 1남을 얻었으나, 2019년 이혼했다.
아델은 2021년부터 리치 폴과 열애를 시작했다. 리치 폴은 르브론 제임스, 벤 시몬스 등 농구 스타들의 에이전트로 스포츠계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