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노래가 트로트로?…모두가 깜짝 놀랄 소식
[TV리포트=김산하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퀸(Queen)의 대표곡을 트로트 버전으로 들려준다.
14일, SBS ‘과몰입 인생사 2’ 방송분이 선공개된 가운데, 이찬원이 퀸의 ‘We Will Rock You’를 구수하게 트로트 감성으로 불러 기대를 모은다.
해당 선공개 영상은 “이찬원이 말아주는 ‘We Will Rock You’와 해원이 말아주는 ‘We Will Rock You, Radio Ga Ga’ 까지!”라는 제목으로 업로드됐다.
영상 초반에서 가수 배철수는 이찬원을 향해 “퀸 노래 중에 하나 되는 거 있습니까?”라고 질문한다. 이에 이찬원은 곧바로 퀸의 ‘We Will Rock You’를 부르는데, 원곡의 매력과는 다른 트로트 발성이다.
노래를 마치자 출연진들은 다함께 웃는다. 이에 배철수가 “크, 구수하네 노래”라며 “이 노래를 이렇게 들으니깐 묘한데”라며 감상평을 전했다.
이어 엔믹스 오해원도 같은 곡을 자신의 해석대로 부르고, 배철수는 “다 잘 불러요, 지금. 그러면 여러분이 프레디 머큐리가 됐다고 한번 생각을 해보죠. 그럼, 자. 팬들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인트 안무를 뭐, 어떻게 하겠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오해원이 ‘Radio Ga Ga’ 곡을 부르며 재기발랄한 손동작을 선보인다.
이날, 이찬원과 오해원, 그리고 배철수가 함께 각자의 실력을 뽐내며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인생을 조명한다.
해당 방송은 오는 15일 목요일 밤 9시, SBS ‘과몰입 인생사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SBS ‘과몰입 인생사 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