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생 막내’ 5개월 만에 컴백하더니… 능숙한 무대 매너 뽐낸 걸그룹
그룹 유니스(UNIS)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
여덟 멤버의 시크 보컬
그룹 유니스(UNIS)가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4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싱글 1집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 무대를 펼쳤다.
이날 유니스는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다. 전주가 시작되자마자 멤버들은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여덟 멤버의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 매너와 다크함을 엿볼 수 있는 락시크한 매력 또한 더해져 보는 재미까지 잡았다.
유니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를 발표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앨범 공개 직후 유니스는 독일과 카타르, 콜롬비아, 핀란드, 필리핀까지 5개국 아이튠즈 정상을 꿰찼다.
그뿐만 아니라 이들은 앨범 초동 판매고 6만 장을 달성하며 데뷔 성과를 훌쩍 뛰어넘는 활약을 펼쳐나가고 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다짐을 담아낸 곡이다.
다양한 악기 사운드로 이루어진 다이내믹한 곡 구성와 여덟 멤버의 시크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한편, ‘쇼! 챔피언’에는 유니스를 비롯해 2Z, 디그니티, 라잇썸, 블랙스완, 엔싸인, 카드, 케이브, 키스오브라이프, 캐치더영, 토니유 등이 출연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