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아빠 됐다 “드디어 뽁뽁이 만나…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NRG의 이성진이 결혼 2년 만에 아빠가 됐다.
16일, 이성진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2024년 8월 9일 뽁뽁이(태명) 지구별 도착. 감격스런 우렁찬 울음소리와 함께 건강하게 우리 뽁뽁이 드디어 만났어요”라며 득남 소식을 전했다.
이성진은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작고 소중한 내아가”라며 “힘든 시간 견뎌준 고생한 나의아내 너무 고마워 사랑해”라고 애정을 전했다.
이어 “이제 진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네요”라며 “아빠. 엄마. 뽁뽁. 하찌. 앙이. 하이 우리가족 건강하고 행복한 사랑가득한 가정이될게요“라고 밝혔다.
한편, 이성진은 지난 2022년 2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2년 만인 지난 2월 임신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당시 그는 “복 많은 아이로 자라라고 태명은 뽁뽁이다. 1년 동안 힘든 시험관 과정 버텨 준 와이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예비 아빠가 되는 소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하 이성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글 전문
2024.8.9 뽁뽁이 지구별 도착. 감격스런 우렁찬 울음소리와 함께 건강하게 우리 뽁뽁이 드디어 만났어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작고 소중한 내아가
힘든 시간 견뎌준 고생한 나의아내 너무 고마워 사랑해
이제 진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네요
아빠. 엄마. 뽁뽁. 하찌. 앙이. 하이 우리가족
건강하고 행복한 사랑 가득한 가정이될게요
기도로 걱정하고 소식 기다려주신 분들 또한 감사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성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