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7살 연상’ 남친과 열애 중… “끝사랑 만나”
최여진, ♥7살 연상과 열애 중
녹화 중 열애 사실 최초 공개
“끝사랑 만났다” 고백
배우 최여진이 녹화 중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서정희, 서동주, 최여진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최여진은 “끝사랑을 만났다”라며 7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열애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러면서 최여진은 ‘키다리 아저씨’와의 연애스토리를 돌싱포맨에서 최초로 공개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며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6살 연하 남자친구와 4년째 연애 중인 서정희는 “남자친구가 오늘 머리도 직접 땋아줬다”라며 남자친구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서정희는 “결혼식은 ‘돌싱포맨’과 같이 하고 싶다”라며 폭탄 발언을 했는데, 이에 서동주는 “그럼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본 기사: ‘1박 6000만원’ 럭셔리 별장 여행… 얼마나 좋길래 (+사진)
서정희는 딸 서동주에 대해 연애가 끊긴 적이 없다는 ‘연애 고수’라고 밝혔다. 서정희는 “동주는 돌싱이 된 후, 한 맺힌 사람처럼 남자를 만나고 다닌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서정희, 서동주, 최여진이 출연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2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최여진은 201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먼저 데뷔했다. 이후 2004년 KBS2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데뷔해 개성 있는 외모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최여진은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투명인간 최장수’, ‘돈의 화신’, ‘러블리 호러블리’,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또 최여진은 ‘해피선데이 – 여걸식스’, ‘SNL 코리아 시즌 4’,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골 때리는 그녀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