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美 정석’ 소유, 스킨케어 루틴 전부 공개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자기관리 끝판왕답게 일상 루틴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22일 소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 SOYOUGI’에 “자기관리 끝판왕 소유의 광고 촬영 전 꼭 하는 필수 루틴 대공개 | 마스크팩, 붓기관리, 마사지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유는 “아무래도 내일 중요한 스케줄이 있으니까 촬영 전날 밤에 하는 루틴 보여드릴게요”라며 첫입을 뗐다. 이어 그는 “저는 팩을 정말 하루도 빼놓지 않고 챙겨서 하는 게 이제는 일상이 되었는데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덥다 보니까 땀이 많고 피부 열감이 확 올라가서 쉽게 건조해지죠”라며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되짚었다.
또 소유는 “저는 진짜 열이 많은 편이라서 1일 1팩으로 수분이랑 진정을 한꺼번에 잡아줄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근에 골프도 많이 치고 야외 활동이 좀 잦아졌어요. 그러다 보니까 피부 열감이 너무 심해져서 피부 열감을 낮추고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감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소유는 바쁜 스케줄 중에서도 꾸준히 스킨케어부터 붓기관리 등 여러 부분을 신경 쓰는 자기관리의 끝판왕 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앞서 소유는 지난해 ‘무탄고지’ 식단으로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된 바 있다. 당시 그는 SBS ‘강심장리그’에 출연해 “저는 거의 무탄고지로, 탄수화물이랑 당을 안 먹었다”라며 자기관리를 위해 독하게 노력한 일화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주목시켰다.
한편, 소유는 최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더 라이브 : 나잇'(THE LIVE : NIGHT)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채널 ‘소유기 SOYOUGI’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