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축구 탑 임영웅, 현역 선수와 맞붙습니다…
임영웅 자선경기
아마추어 리그 최정상 임영웅
임영웅과 기성용의 맞대결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팀 임영웅과 팀 기성용이 경기한다.
10월 12일 저녁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개최된다. 이날 경기에는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이자 대한민국의 최고의 솔로 가수 임영웅을 필두로 꾸려진 ‘팀 히어로’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 주장으로 결성된 ‘팀 기성용’이 만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임영웅은 최근 JTBC ‘뭉쳐야 찬다3’에서 축구선수에 버금가는 실력을 보여줬다. 해당 방송에서 임영웅이 창단한 ‘리턴즈FC’는 안정환이 이끄는 ‘어쩌다 뉴벤져스’와의 상대로 4:0으로 완승하여 3년 전 패배에 대한 리벤지를 성공했다. 특히 임영웅은 90분 내내 엄청난 집중력을 보이며 정확한 슈팅, 볼에 대한 집요함, 콜 플레이 장인 등의 면모를 보이며 1득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마추어 축구리그에서 최정상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주장이었던 축구선수 기성용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이외에도 역대급 라인업의 선수들이 모여 그라운드 위 멋진 승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당일 축구 경기 실황은 물론 대전월드컵경기장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성은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며, 이번 대회의 선수 라인업과 티케팅 등 상세한 경기 정보는 하나은행 공식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하나은행과 임영웅은 자선축구 대회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들을 돕는데 쓰기로 결정했다.
한편 임영웅은 28일 상암월드컵 콘서트 실황 영화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