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없던 이찬원을 유일하게 무시하지 않았던 연예인
소속사 없어 미스터트롯서 무시당한
이찬원을 유일하게 똑같이 대해준 연예인
미스터트롯 초대 진 임영웅
소속사 없이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이찬원을 유일하게 무시하지 않았던 연예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임영웅입니다.
이찬원은 과거 한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참가했던 101명 중에 10%인 10명 정도만 소속사가 없었다”라며 “어차피 안될 거 왜 그렇게 열심히 하냐고 하더라”고 털어놔 충격을 주었는데요. 그러다 이찬원이 실력으로 그들을 압도하자 태도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영웅은 한결같이 이찬원을 대했다고 하는데요. 이찬원은 그런 임영웅의 모습에 감동을 받아 더 따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실제로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찬원은 한 방송에서 장민호, 영탁, 임영웅과 함께 술자리를 즐긴 일화를 밝혔습니다. 이찬원은 “저랑 장민호 씨, 영탁 씨가 서로 술값을 내겠다고 싸웠다 그때 임영웅 씨 한마디에 모두 조용해졌다”라며 “임영웅 씨가 ‘제가 내겠습니다’라고 조용히 말하는데 ‘그래, 우리가 뭐라고’라며 모두 수긍했다”라며 임영웅이 사석에서 보여준 훈훈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임영웅의 미담은 이뿐만이 아닌데요. 과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임영웅이 콘서트 리허설 중 발생한 소음을 걱정해서 인근 주민들에게 참외를 선물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줬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1991년 경기도 포천에서 출생해 2024년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유니버셜 슈퍼 아이콘, 2024년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유니버셜 골든 베스트 등을 수상했습니다. 임영웅은 ‘온기’, ‘모래 알갱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는 초대 진(眞)으로 유명해진 이후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1996년 경북 대구에서 출생해 2024년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유니버셜 베스트 파퓰러리티, 2024년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KM CHART TOP6 베스트 핫초이스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찬원은 ‘풍등’, ‘선물’, ‘편의점’등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이찬원은 ‘찬또위키’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영웅과 이찬원의 우정이 계속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