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김대명, 부부 됐다…진짜 잘어울린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배우 조정석의 데뷔 곡 ‘샴페인’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됐다.
30일 넷플릭스 공식 채널에 배우 김대명과 공효진이 부부로 출연하는 조정석의 ‘샴페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대명은 퇴근 후 집에 돌아와 그림을 그리고 있는 공효진에게 샴페인을 내민다. 이후 이들은 샴페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고 취기에 함께 춤을 추며 금실 좋은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조정석의 ‘샴페인’ 뮤직비디오는 그와 같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정경호가 감독을 맡았다. 김대명 역시 조정석과 함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같이 출연한 인연이 있고, 공효진은 SBS ‘질투의 화신’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다.
이를 본 대중은 “신인 가수 조정석 파이팅, 앨범 구매했어요”, “뮤비 처음 장면 ‘슬기로운 의사생활’ 생각나네”, “공효진이 로코퀸인 이유가 있다”, “노래도 좋고 김대명과 공효진도 너무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넷플릭스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가수 데뷔 프로젝트인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을 기획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조정석은 데뷔 앨범을 위해 100일간의 여정을 떠난다. 그를 위해 아내 거미를 필두로 가수 아이유, 박효신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99즈'(김대명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등 20년 동안 쌓아온 특급 인맥들이 총 출동 했다.
촬영을 마친 조정석은 “너무 떨렸지만 관객과 직접 만나고, 호흡하면서 행복했다. 함께 고생한 분들, 고군분투의 과정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갔다. 더없이 행복했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은 30일 오후 4시 8개의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조정석 ‘샴페인’ 공식 뮤직비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