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여자친구, 엄청난 미인이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그룹 코요태 빽가가 코요태 멤버들의 연애에 대해서 말을 아꼈다.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빽가가 출연해 코요태의 근황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이날 빽가는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본 적 있냐”는 청취자의 댓글에 “모르겠다”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다. 이에 김태균이 “연애하지 않냐? 알려진 거 아니냐”고 묻자 빽가는 “연애한다”며 말을 아끼려는 모습을 보여줬다.
빽가는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본 적 있다. 사적으로도 많이 봤다”며 “너무 예쁘시고 부티가 나는 분이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태균이 “어떤 분 일지 기대된다”며 “빽가는 (김종민) 연애하는 거 보면 연애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빽가는 “뭐 좋다”라고 시큰둥하게 답했다. 김태균이 “너도 있다는 의미냐”라고 묻자 빽가는 “아니 넘어가자, 난 모르겠다”라고 연신 조심스러워 했다. 김태균이 끊질기게 “코요태에 사랑 기운이 쭉쭉있다”며 “신지도 있냐”고 물었다. 빽가는 “어휴 모르겠다. 나는 말 안 한다”라고 말하며 난감해 했다.
이후 김태균이 “코요태가 혼성그룹으로서 독보적 존재”라고 언급하자 빽가는”아직까지 많이 사랑해 주고 신곡도 곧 나온다”라며 코요태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이에 김태균은 “사랑 노래냐? 셋 다 사랑하니까”라고 농담을 하자 빽가는 “우린 원래 사랑을 한다”라고 재치 넘치게 대답해 했다.
한편 코요태는 1998년 12월 9일 데뷔했다. 데뷔 27년차를 맞이한 이들은 최근 LA, 애틀란타, 시애틀 등에서 미국투어도 진행해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최근 김종민은 2년 넘게 사귄 연인이 있다고 고백했고 나이는 11살 연하라고 알렸다. 여자친구는 나이가 많은 김종민을 매우 귀여워 해주는 것으로 전해졌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코요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