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출신 유키, 코미디언 남자친구와 ‘반동거’ 중…
[TV리포트=전하나 기자] 일본 유명 아이돌 그룹 AKB48 출신 카시와기 유키(33)와 코미디 트리오 그룹 ‘파티짱’의 멤버 스가짱 사이코우 넘버원(본명 스가노 나오토·33)의 열애설이 보도돼 이목을 끈다.
11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뉴스 포스트 세븐’이 카시와기 유키가 ‘파티짱’의 리더인 스가짱 사이코우 넘버원과 반동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도쿄 시모키타자와에서 개최된 스가짱의 생일 단독 라이브가 끝난 후 진행된 뒤풀이에 카시와기가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모임이 끝나고 각자 택시를 타고 카시와기의 자택으로 이동했으며, 택시에서 내린 후 나란히 카시와기의 아파트로 향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한다.
이에 10일, 취재팀은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스가짱과 인터뷰를 실시했다. 카시와기의 어떤 부분이 좋냐는 질문에 그는 “귀여운 부분이라고 해야 되나…역시 웃는 얼굴이 좋죠”라며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고 전해진다. 또 카시와기를 배려한 듯 인적이 드문 장소로 기자를 유도했다고 한다.
두 사람의 교제에 관해 양측 소속사에도 연락을 취했으나 별다른 답변은 받지 못했다고 한다.
특히 카시와기 유키는 ABK48에서 역대 최장기간인 17년간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4월 30일 도쿄 아키하바라 AKB48 극장에서 졸업 공연을 개최했다. 그룹 졸업 후 첫 열애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 한편, 그 상대가 코미디 트리오 ‘파티짱’의 리더 스가짱 사이코우 넘버원이라고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스가짱은 최근 ‘양아치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코미디언이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