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8kg 빼니…진짜 환상적입니다
[TV리포트=박혜리 기자] 배우 권나라가 평소 체중을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권나라는 개인 채널에서 체중 8kg을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에 관한 이야기를 공유했다. 그녀는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꿀팁이 되길 바라요”라는 글귀와 함께 20분가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을 시작하며 권나라는 “제가 진짜 살이 너무 많이 쪄서 12시간 공복 상태를 유지 중이다. 1일 2끼로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을 먹으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영상에 나온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두부면 콩국수, 오이 김밥, 알배추 고기찜 등 다양한 메뉴가 공개됐다. 권나라는 구독자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도록 요리하는 과정을 모두 보여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자기관리 신이다. 지금의 권나라를 있게 해 준 건 이런 노력이 뒷받침해서다”, “눈이 너무 즐겁다”, “다이어트 안 해도 여신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 중간에는 권나라의 일상도 공개됐다. 여동생과의 케미, 반려견 호두 인내심 테스트, 헬스장에서의 모습 등 소소한 일상 속 권나라의 각양각색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여동생과의 돈독한 사이가 눈길을 끌었다. 권나라는 동생에게 “너는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 안 해?”라고 질문하며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줬다. 권나라는 “그 나이대에 누릴 수 있는 것들을 다 누려봤으면 좋겠어”라며 동생에게 감동을 줬다.
한편, 권나라는 지난 6월에 게재한 “저 유튜브.. 할까요? 말까요..?”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평균적으로 2주에 1번씩 영상을 게재해 많은 팬에게 더 자주 올려달라는 요청을 받고 있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채널 ‘권나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