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 만에… 톱스타 7명, 진짜 기쁜 소식 전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TOP7
마지막 싱글 ‘약속’ 발매 확정
9월 22일 팬 위한 마지막 인사 공개
‘불타는 트롯맨’ TOP7이 마지막 싱글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불타는 트롯맨’ TOP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오는 9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약속(You and I)’을 발매한다.
‘약속’은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선보이는 마지막 싱글앨범이자 지난해 12월 발매한 크리스마스 시즌송 ‘징글벨’ 이후 약 9개월 만의 완전체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특히 ‘약속’은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팬송으로, 약 1년 6개월 동안 쌓아온 소중한 추억과 마지막 인사가 담길 예정이다.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아낸 곡인 만큼 ‘불타는 트롯맨’ TOP7이 보여줄 뜨거운 팬 사랑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함께 본 기사: “쉽지 않다” 박재범, 방송서 은퇴 계획 언급했다 (+근황)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9월 엔딩 콘서트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약속’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그동안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하기 위해 팬들과 함께한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약속’의 앨범 커버와 뮤직비디오로 제작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약 7개월 간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애틀, LA 등에서 첫 미국 투어를 성료했다. 또한 개인 활동을 비롯해 ‘불타는 신에손’, ‘불타는 F4’ 등 유닛 활동, 각종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오는 9월 21일에 개최되는 엔딩 콘서트 ‘약속 : You and I’가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가 하면, 이틀간 온라인 예매처 멜론 티켓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불타는 트롯맨’ TOP7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TOP7의 새 싱글 ‘약속(You and I)’은 9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