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빚 때문에 결혼 못 한다…안타까운 소식
[TV리포트=김경민 기자] 배우 이동휘 주연의 영화 ‘결혼, 하겠나?’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결혼, 하겠나?’는 오랜 연애 끝에 우정(한지은 분)과의 행복한 결혼을 앞둔 선우(이동휘 분)의 아빠가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지게 되고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치료비를 해결하기 위한 가족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생계형 코미디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결혼을 앞둔 선우와 우정이 핑크 물결이 드리워진 꽃밭에서 꿈같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상견례만을 앞두고 아빠 철구가 쓰러지는 재난 같은 상황이 발생한다. 슬퍼할 겨를도 없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병원비에 절망하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가족들이 해나갈 선택에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대학 시간 강사로 일하며 꿈도 사랑도 놓치지 않으려고 애쓰는 선우와 옆에서 든든하게 그를 응원하는 우정이 빚과 간병이라는 현실을 극복하고 결혼을 할 수 있을지, 꼭 맞잡은 두 손이 희망을 쥐는 듯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동휘와 한지은의 케미에도 이목이 쏠린다.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로 데뷔한 이동휘는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류동룡’ 역할로 일명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한지은 역시 2010년 영화 ‘귀’로 데뷔해 2017년 영화 ‘리얼’의 ‘한예원’ 역으로 42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바 있다.
한편, 이동휘는 모델 정호연과 2015년부터 열애 중으로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동휘와 한지은,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줄 영화 ‘결혼, 하겠나?’는 10월 극장에서 볼 수 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영화 ‘결혼, 하겠나?’ 공식 예고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