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설 나오더니… ‘아이유♥’ 이종석, 뜻밖의 장소서 깜짝 포착
2년간 공개 열애 중
아이유♥이종석
변함없는 애정전선 드러내
2년간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이종석이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지난 21일과 22일 아이유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 : THE WINNING]을 개최하며 약 6개월 동안 진행된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아이유의 콘서트에는 그룹 방탄소년단 뷔, 제이홉, 빅뱅 지드래곤, 배우 고소영, 오나라 등 다양한 연예계 스타들이 아이유의 콘서트를 보기 위해 현장을 찾아 화제가 됐다. 특히 아이유의 연인 이종석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종석이 검은 버킷햇과 하얀 마스크를 착용하고 아이유의 콘서트에 방문한 모습이 공개되며 시선을 끌었다.
이종석은 지난 3월 아이유의 서울 공연에도 방문해 애정을 드러냈다.
함께 본 기사: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산후 충격적인 근황 전했습니다…
앞서 아이유와 이종석은 조용히 연애해 결별설까지 돌았으나, 해당 목격설로 결별설을 잠재웠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 2022년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 수상 소감을 통해 “그분께 이 자리를 빌려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 내가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라며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다음날 한 매체를 통해 이종석의 열애 상대가 아이유로 밝혀졌다.
당시 아이유는 “기사를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 항상 제 걱정을 하고, 제 안부를 궁금해하는 우리 유애나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 이렇게 됐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