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JYP 동시 합격했는데 활동 4차례 중단했던 걸그룹 멤버 근황
트와이스 정연 최근 근황
건강 문제로 활동 4차례 중단
SM·JYP 동시 합격할 정도 과거
대한민국 3대 기획사 중 두 곳을 한 번에 사로잡은 소녀가 있는데요~?
트와이스 비주얼 멤버로 데뷔한 정연이 그 주인공입니다.
정연은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해 팀 내 리드보컬로 활동했으며 비주얼, 가창력을 골고루 갖춘 실력자입니다.
정연은 2010년 JYP 공채 6기 오디션에서 아이비스타상을 받고 인사해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때 SM과 JYP에서 동시에 합격 소식을 받았지만, 스스로 JYP를 택해 입사했다고 합니다.
2014년 JYP 걸그룹 6MIX로 데뷔할 뻔했지만 무산됐고,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JYP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 제안을 받고 돌아와 트와이스로 데뷔하게 됩니다.
현재 국내 톱 걸그룹인 트와이스로 활동했지만, 정연에게 여러 차례 고비가 찾아온 바 있습니다.
정연은 2019년 컴백을 앞두고 목 디스크가 터져 활동을 중단, 이후 4차례 이상 공황장애 등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또한 디스크 수술 후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체중이 증량해 일부 누리꾼들의 비난을 사기도 했는데요.
2022년부터 팀, 개인 활동 모두 복귀한 정연은 어느 때보다 밝은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정연은 “최초 공개인데, 공황 장애 때문에 활동을 쉬었을 때 친구네 집에서 하는 카페 알바를 했었다. 오전 6시에 출근해서 오후 4시까지 했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건강, 공황장애 등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정연의 모습이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많은 문제를 극복하고 다시 트와이스로 돌아와 팬들을 만나고 있는 정연에게 어느 때보다 응원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