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연극제에서 최우수연기상 받았던 안양 여고생 근황
청소년 연극제에서
최우수연기상 받은
안양 여고생 김세정
김세정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3000:1 경쟁률을 뚫고 합격했는데요.
2년 3개월간의 연습생 생활 후 TV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참가하게 됩니다.
김세정은 특유의 털털함과 넘치는 재능으로 방송 초반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하며 걸그룹 아이오아이에 합류한 김세정은 2016년 5월 4일에 아이오아이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습니다.
2016년 6월 28일에는 원래 소속사였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런칭하는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도 참여했는데요.
김세정은 2017년 스타 등용문이라고도 불리는 드라마 ‘학교 2017’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습니다.
극 중 김세정이 김정현에게 애교를 부리는 장면은 SNS를 뜨겁게 달궜고 첫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김세정의 연기력에 호평이 쏟아졌습니다.
김세정의 연기력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닌데요. 그는 인덕원고 재학시절 연극부 활동을 했는데, 제22회 경기도 청소년 연극제에 ‘브리튼을 구출하라’라는 작품으로 출전해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학교 2017’로 그해 KBS 연기대상에서 인기상과 신인상을 받은 김세정은 계속해서 연기활동을 이어갔는데요.
김세정은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에서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결과를 거뒀습니다.
한편, 명실상부 ‘로코장인’ 김세정은 드라마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김세정은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서 이종원과 유쾌한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인데요. 11월 4일 EN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