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게임 하다가 키스까지…男女 아이돌, 난리났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유명 팝스타 브루노마스와 협업한 신곡 ‘Apt’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18일(현지 시간) 미국 보그는 신곡을 발매한 로제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3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복귀한 로제는 오는 12월 6일 정규 앨범 ‘rosie’ 발매를 앞두고 브루노 마스와 콜라보한 ‘Apt’를 18일에 깜짝 발매했다. 로제는 ‘Apt’를 설명하며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술 게임인 ‘아파트'(Apartment)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술 게임에 대한 노래를 써도 될지 의문을 품었다”고 회상했다. 이후 로제는 “음반 작업 관계자들에게 ‘휴대전화에서 노래를 삭제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미 이들은 노래에 중독돼 있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Apt’의 뮤직비디오는 “채영(로제의 본명)이가 좋아하는 랜덤 게임, 랜덤 게임, 게임 스타트”라는 술 게임 BGM과 함께 시작된다. 이후 나오는 가사는 “아파트 아파트”이다. 미국 가수 브루노 마스와 함께 부르는 만큼 노래는 영어 가사로 구성됐지만 “아파트”(apartment)가사 만큼은 한국어 발음인 “아파트”로 열창한다. 뿐만 아니라 뮤직 비디오 속 브루노 마스가 양손에 태극기를 들고 흔드는 모습까지 보여줘 국내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진정한 한국적인 느낌, 팝 느낌이 다 있어서 너무 좋다”, “한국적인 게임을 되게 센스 있게 힙 하게 잘 풀어낸 듯. 춤 잘 추는 보컬리스트 브루노 마스랑도 잘 어울림”, “기발하고 발랄한 로제의 신선함”, “빌보드 1위 예상”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앞서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함께 ‘아파트’ 술 게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 화제가 됐다. 글로벌 가수 두 명이 한 자리에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팬들을 열광시켰는데 로제가 브루노 마스에게 키스를 시도한 정황이 발각돼 팬들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사진=’Apt’ 공식 뮤직비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