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15살 연하 걸그룹과… 역대급 소식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키스오프라이프 나띠가 가수 박재범과 함께 ‘워터밤’ 무대에 오르게 된 비화 이야기했다.
17일 공개된 웹예능 ‘쏘는형’에는 그룹 키스오프라이프의 나띠와 쥴리가 출연해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눴다.
이날 코미디언 신동엽은 “주변의 선배들이 콜라보 제안을 많이 하는 거 같다”고 언급했다. 이에 코미디언 유재필은 “(쥴리를 가리키며) 나연 씨와 작업하셨고, (나띠를 가리키며) 제이팍(박재범)과 작업하셨고”라고 설명했다.
나띠는 “저도 사실 박재범 선배님 완전 팬이었는데, 사실 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잖아요”라고 말했다. 유재필이 나띠에게 “워터밤도 같이 하셨지 않나요”라고 묻자 나띠는 “그날이 제가 제일 행복했던 날이었다”고 답했다. 나띠는 “그 큰 무대(워터밤)를 함께했고 계획에 없었던 ‘몸매’ 무대까지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당시 나띠는 박재범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허니제이에게 “‘몸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무대라서 앞에서 잘 볼게요”라고 응원했다. 그러자 허니제이는 나띠에게 “(‘몸매’ 무대) 같이 하자. 내가 재범이에게 얘기해 줄게”라고 요청했고 박재범도 “같이 하자”고 허락했다.
갑작스럽게 박재범과 무대에 오르게 된 나띠는 “언니(허니제이)에게 안무를 3분만에 배웠다”고 전했다.
앞서 박재범도 나띠와 함께 했던 ‘워터밤’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10일 공개된 웹예능 ‘재친구’에서 “나띠와 15살 차이가 나는데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너무 실력 있고 멋있는 친구”라고 칭찬했다. 이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나띠와 함께한 ‘워터밤’ 무대가 화제더라”고 하자 박재범은 “제 무대인데 나띠 씨가 더 주목받았던 무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키스오프라이프는 15일 세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를 발매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사진=’나띠’, ‘쏘는형’, ‘재친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