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동안 차를 4번이나 교체한 아내….남편은 “월급 공개 못 해” (결혼지옥)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남편이 월급을 공개하지 않아 답답한 아내와 생활비를 더 요구할까봐 월급을 공개하고 싶지 않은 남편이 ‘결혼지옥’을 찾았다.
21일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금전적인 문제로 부부 갈등이 극에 달은 ‘돈 터치 부부’가 등장한다.
남편과 이혼하고 싶을 정도로 돈과 관련된 거짓말을 너무 많이 한다는 고민으로 사연을 신청했다는 아내. 부부가 돈으로 허덕이게 된 이유가 남편이 거짓말을 하고 아내 몰래 카드를 썼기 때문이라며 불만을 토로한다. 그러나, 남편은 아내가 돈을 흥청망청 썼기 때문에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했다고 주장한다. 급여를 알려주면 아내는 생활비를 더 요구할 것이라며 절대 알려줄 수 없다고 팽팽하게 맞선다.
남편은 아내에게 생활비를 더 줄 수 있지만 변하지 않을 아내의 소비 습관을 지적한다. 세제를 넣는 칸이 더럽다는 이유로 5년 만에 세탁기를 바꾸는 등 가전제품을 몇 년 쓰지 않고 신형으로 바꾼다는 아내. 심지어 결혼 7년 동안 차량을 4번이나 교체했다고 해 MC들은 충격에 빠진다. 기존 차량의 할부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신차를 구입해 현재 두 대 차량의 할부 값만 한 달에 80만 원이라고. 1박 2일 가족 일본 여행으로 무려 200만 원을 소비하고, 심지어 그 여행을 가기 위해 빚까지 졌다는 말에 더욱 충격을 안겨준다.
‘돈’으로 인해 서로에게 깊은 불신만 남았다는 부부를 위한 힐링 리포트가 공개되는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은 21일 월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 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