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다이어트 성공 후 깜짝 근황… 리즈 갱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다이어트에 성공 후 날렵해진 미모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봄은 22일 개인 계정에 “나야 사람들아”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봄은 올블랙 의상을 입고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박봄의 변화된 모습에 “봄 언니다. 예뻐요”, “화장 연하게 하니 너무 예뻐요” 등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봄은 지난 2021년 체중을 11kg 감량해 주목받았으나, 이후 급격한 체중 증가로 건강 이상설에 휩싸였다. 당시 박봄의 소속사 측은 “건강 이상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박봄은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불식시켰다.
한편, 박봄이 속한 2NE1은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24 2NE1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2NE1은 이후 일본 고베, 도쿄,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총 19회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박봄은 2009년 2NE1으로 정식 데뷔해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어글리(Ugl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6년 그룹이 해체한 후에도 박봄은 꾸준히 솔로 활동을 이어왔으며, 지난해 미국 ‘코첼라’ 무대에서 2NE1 완전체로 공연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박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