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 과연 미국 흑인 남성은 해리스를 지지하는가? –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
마약까지 팔아가며 표 얻으려는 미친년…
과연 미국인들 반응은?
뉴욕타임스: “흑인 유권자들의 민주당 이탈 여론조사 발표”
더 가디언 요약: 2024.10.19.(토) 기사
제목: 카말라 해리스가 대마초 완전 합법화를 약속했는데, 이것이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인가?
본문: 해리스는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연방에서 대마초를 완전히 합법화 하겠다고 발표했다.
대선 후보가 대마초 금지를 종식시키는 것에 대해 그토록 명확한 입장을 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리스는 공약의 일환으로 마약과의 전쟁으로 인해 불균형적으로 감옥에 가고 권리를 박탈당한 흑인 남성들이 이 산업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대마초 법률 회사인 Harris and Sliwoski의 파트너인 빈스 슬리워스키는 “메시지가 마음에 들어서 보고 기뻤다”고 말했지만, “그녀가 취임하자마자 손가락을 튕기고 할 수는 없는 일이에요. 행정 명령으로 하기 어려운 일이거든요.”라고 덧붙였다.
대마초 전문 변호사인 그리펜 손은 이 공약이 “분명히 정치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선거 3주 전에 발표가 있었기 때문이다.
가디언이 인터뷰한 손과 다른 전문가들은 해리스의 캠페인이 흑인 유권자, 특히 흑인 남성의 지지율을 높이려 하고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 하지만 뉴욕 타임스 여론 조사에 따르면, 흑인 남성은 현재 트럼프보다 해리스를 지지할 가능성이 낮다.
요약: 마약 합법화시킨다고 하니 미국 내의 교육받은 흑인들 다 떠나고 이제 갱단 마약상 앰흑들과 남미에서 건너온 이상한 새끼들만 지지함 ㅋㅋ
미국 마약 역사상 GOAT 퀸 리 스
출처: 미국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