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송재림 비보 소식에… 김소은 반응 눈물납니다
배우 송재림, 12일 갑작스럽게 사망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 맞춘 배우 김소은에 눈길
김소은 개인 계정에도 송재림 향한 추모 행렬 이어져
배우 송재림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와 특별한 인연을 맺었던 김소은의 개인 계정에도 추모 봇물이 쏟아지고 있다.
12일 오후 김소은의 개인 계정에는 각국에서 몰려든 송재림 팬들이 남긴 댓글이 홍수를 이룬 상황.
김소은과 송재림은 2014년 방송된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그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 상’을 따낼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6년에는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동반 출연하며 여전한 케미를 발산했다. ‘우결’ 때 보여준 녹슬지 않은 연인 케미로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함께 본 기사: 김병만 전처, 폭행 폭로하다 봉변당했다..
그러나 송재림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며 이들의 케미는 추억 속에만 남게 되었다. 12일 송재림이 이날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보도되며 충격을 주었다. 향년 39세. 고인의 빈소는 이날 오후 여의도성모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1월 14일 오후 12시에 엄수되며, 서울시립승화원에서 화장이 이뤄진다. 장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송재림은 모델로 발탁된 후 지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2012년에는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운 역을 맡아 ‘차궐남’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도 MBC ‘투윅스’, KBS 2TV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tvN ‘잉여공주’ 등에 출연했다. 최근까지도 TVING ‘우씨왕후’, JTBC ‘피타는 연애’에서 존재감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였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