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홍은채, 수능 안 보고 친구들 응원…”노력 결실 맺길”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그룹 르세라핌이 2025학년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13일 오후 6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5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다섯 멤버는 “수험생 피어나(FEARNOT.팬덤명) 분들, 긴 시간 노력한 만큼 최고의 컨디션으로 최선을 다하고 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멤버들은 이어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고 수험표, 신분증 등 준비물도 잊지 말길 바란다. 르세라핌이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말한 뒤 손을 힘차게 흔들며 수능을 앞둔 이들에게 힘을 북돋아 줬다. 올해 수험생인 홍은채는 수능에 응시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알렸고, 시험장에 가는 대신 팬들을 응원하며 수능일을 맞았다.
앞서 29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4집 ‘CRAZY’가 ‘톱 앨범 세일즈’ 25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2위, ‘월드 앨범’ 6위를 차지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 ‘2024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ideo Music Awards)와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2024 MTV 유럽 뮤직 어워드'(Europe Music Awards)에서 연이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미국과 유럽 시상식을 휩쓴 이들은 오는 12월 11일 일본 싱글 3집 ‘CRAZY’를 발매한다. 지난 13일 선공개된 신보 수록곡 ‘Star Signs’는 일본 대형 패션 쇼핑센터 루미네(LUMINE)의 연말 캠페인 곡으로 발탁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쏘스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