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김지원→변우석·김혜윤, ‘베스트커플상’ 영광의 주인공은?
[TV리포트=강나연 기자] MBC플러스가 자사 모바일 팬덤 앱 ‘아이돌챔프’를 통해 ‘2024 APAN STAR AWARDS'(2024 에이판 스타 어워즈)의 인기상 6개 부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돌챔프에서 실시하는 투표는 남/녀 배우 인기·글로벌스타·OST·베스트 커플·베스트 엔터테이너 6개 부문으로, 올해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도 신설되어 눈길을 끈다.
남/녀 배우 인기·글로벌스타는 예선 투표를 통해 각 20팀이, OST·베스트 커플·베스트 엔터테이너는 각 10팀이 결선에 진출한다. 예선 투표는 11월 22일부터 12월 2일, 결선 투표는 12월 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된다.
남자배우 인기상 후보는 김수현, 차은우, 변우석, 박형식, 이준혁, 이제훈, 손석구, 변요한 등이며, 여자배우 인기상 후보는 신혜선, 김지원, 김혜윤, 장나라, 신민아, 김유정 등이다.
글로벌스타상은 송강, 사카구치 켄타로, 고민시, 신예은, 채종협, 재찬, OST상 후보로는 부석순, 태연, 엔플라잉, 제로베이스원, 이클립스 등이 올라 불꽃 튀는 경합이 예상된다.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김수현&김지원(눈물의 여왕), 정해인&정소민(엄마친구아들), 변우석&김혜윤(선재업고 튀어),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사랑 후에 오는 것들), 송강&김유정(마이데몬) 등이 있으며,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후보로는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가수 겸 배우 엑소 도경수, 음악·연기·예능 세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열일을 이어간 아스트로 차은우, ‘우리, 집’과 ‘놀아주는 여자’에서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친 DKZ 재찬, ‘눈물의 여왕’에서 감초연기를 선보인 에이핑크 윤보미 등이 후보에 올라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2024 APAN STAR AWARDS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 드라마 등 국내 모든 드라마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통합 드라마 시상식이다. 2012년 제 1회를 시작으로 올해 10회를 맞은 2024 APAN STAR AWARDS는 12월 28일(토) DDP 아트홀1관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특히나 올해는 K-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작품들이 쏟아진 만큼, ‘2024 APAN STAR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을 배우와 작품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2024 APAN STAR AWARDS’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