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민, 바람녀 지이수와 독대 포착 ‘싸늘’…무슨 사연? (결혼해YOU)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결혼해YOU’ 조수민이 자신의 약혼자와 바람이 났던 지이수와 독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측은 3회 본방송을 앞두고 정하나(조수민 분)와 오인아(지이수 분)가 대치하고 있는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하나가 구연인 최기준(구준회 분)과 한 팀에서 일하게 된 데 이어 최기준의 바람 상대였던 오인아와 맞닥뜨리게 된 상황.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와 오인아는 다소 엄숙한 공간에서 단둘이 마주 앉아 있다. 정하나는 냉소적인 표정을 한 채 오인아를 응시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오인아도 웃음기를 싹 지운 채 심각한 눈빛으로 정하나를 바라보고 있다. 오가는 두 사람의 눈빛이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진 사진 속 말없이 찻잔만 바라보고 있는 정하나와 오인아의 모습에서 이들을 둘러싼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두 사람이 한 공간에서 마주한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이 대체 무슨 대화를 나눈 것일지, 재회를 포착한 사진만으로도 뜨거운 호기심이 치솟는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봉철희를 계기로 정하나와 오인아가 재회하게 됐다. 중요한 장면인 만큼 조수민, 지이수 두 배우 모두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태도로 열연을 펼쳤다. 두 배우의 막강한 연기 호흡 덕분에 현장의 제작진들도 함께 숨죽일 수밖에 없었다. 조수민과 지이수의 열연으로 꽃피울 해당 장면을 관심과 기대 속에서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해YOU’ 3회는 오늘(23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A ‘결혼해YOU’
댓글0